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말을 하려니 어쩐지 부끄러워서

노래를 부르고 싶어요

어느날 문득
시를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말을 하려니 어쩐지 부끄러워서

무심하게 아무렇지 않은듯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

혼자 중얼거리듯 끄적였던 글은
노랫말이 되었고

나는 문득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말을 하려니 어쩐지 부끄러워서

시와 노래는
시와 노래니까.

언젠가

시를 쓰고 노래를 부르게 된다면

그건

말을 하려니 어쩐지 부끄러워서




매거진의 이전글 내 편이 되어주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