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Hiraeth
히라이스(Hiraeth)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곳에 대한 그리움. 12시간 느린 해외에서 살면서 드는 사사로운 생각들을 공유합니다. "수다쟁이 호랑이"활동 @soodadatiger
팔로우
일용직 큐레이터
前 박물관 큐레이터. 現 노가다, 공장, 청소, 물류센터 알바 中
팔로우
지로 Giro
두 딸의 엄마, 싱가포르의 햇살 아래 살아가는 한 사람. 사업가로 세상의 논리와 부딪히며 살아가지만, 마음 한켠엔 늘 단어들이 파도처럼 밀려옵니다. 한국의 뿌리는 영원합니다.
팔로우
한상훈
방편으로 허상을 설하되, 최후에 진실에 이르게 하다.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장작가
15년차 예능 방송 작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메종
프랑스에서 글쓰는 사람
팔로우
빛날애
일과 육아의 틈에서, 읽고 쓰며 나를 씁니다 삼남매의 엄마, 조용히 꿈꾸는 내향인 사업가 책과 일상 사이에서 길을 짓는 사람
팔로우
홍홍
지각쟁이 새벽수영인의 이러저러
팔로우
윤조이 라이프
Meet Your Hidden Hero! 대기업 퇴사 후 피트니스 분야 창업에 도전 중입니다.
팔로우
별하
작은 순간에도 마음을 기울입니다. 느리지만 오래 머무는 글을 씁니다. 하루하루, 글로 마음을 건넵니다.
팔로우
편은지 피디
<덕후가 브랜드에게>라는 책을 출간하고 KBS에서 <살림남>을 연출 중인 편은지 피디입니다. 세상의 모든 수줍은 약자들이 행복해지는데 제 능력을 발휘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윤지수
이별, 죽음, 사랑, 가족 등 세상 모든 것에 대해 가장 개인적인 부분까지도 가감없이 써내는 사람.
팔로우
최멋대로
제멋대로 살고, 씁니다.
팔로우
정영택
방송 연출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자, 두 딸의 아빠였다.
팔로우
라구나
제 생각과 경험을 여러분에게 나눌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작가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늘의기억
30대, 비자발적 딩크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민강
행복을 찾아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코찔찔이
흥에 취해서 쓴 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