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1
명
닫기
팔로잉
151
명
강훈
“집콕”이 제일 좋지만 글을 쓰려면 “집밖”으로 나가야 해.
팔로우
정신분석 심리분석가 꿈 분석가 최민식
철학 박사, 23년째 정신분석 상담. 공간과 공감 심리상담 대표, 한신대 정신분석대학원 외래교수(역임), [불안한 부모를 위한 심리수업]저자. 광고협업cms6746@daum.net
팔로우
남강현
스페인어 전공자로 인테리어 강의를 하고 있으며, 공간과 사람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Hidden pleasures
고난을 통해 배우게 되는 보석같은 진리들에 겸손한 마음으로 감사하고 싶어요.
팔로우
그웬
언어와 기술을 사랑하는 크리에이터. 지식보단 지혜를 전하기 위해, 오늘의 통찰을 공유하며 내일을 위한 깨달음을 글로 씁니다. 본업은 외국계 IT 교육 마케터.
팔로우
조하나
나를 위해 쓴 문장이 당신에게 가 닿기를|출간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탐험가, 그리고 국제 스쿠버다이빙 트레이너
팔로우
현월안
세상 이야기에 조금 아주 조금 철학을 입혀서 씁니다
팔로우
황성민
글쓰기를 통해 성장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2025년 대학 졸업 후, 21살부터 4년간 꾸준히 글을 써오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연
공부하는 글쟁이 꼬마입니다.
팔로우
Miracle Park
돈라밸 넘어, 글로 부를 재창조하는 출간 작가. AI 시대, 질문의 힘으로 사유를 확장하고 퓨처 셀프를 향한 지혜로운 여정을 독자들과 함께합니다.
팔로우
WaPhilos
세상을 바라보고 견디어 가며, 삶의 의미 속에서 행복을 찿아가는 브런치 작가입니다.
팔로우
정재경 식물인문학자 라이프리디자이너
8년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쓰는 사람. 10년간 식물 200개와 동거하며 얻은 생존 원리를 인간 삶에 적용, 식물인문학 기반 라이프 리디자인을 통해 회복탄력성을 높입니다.
팔로우
글짓는 목수
글도 짓고 집도 짓는 일상을 살아가는 목수입니다.
팔로우
정지영
정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낭만민네이션
이상주의적 현실주의자
팔로우
JHS
세상을 빛으로 비추는 역활로 글을 씁니다. 어두움은 절대로 빛을 이길 수가 없다
팔로우
사노라면
사노라면 김경근 수필가, 캘리그라피 작가. 십여년 넘게 매일 캘리그라피 작품과 에세이를 연재 중인 수다작가. 마땅한 시가 없을땐 직접 시를 써 캘리그라피를 완성한다. 그래서 시인.
팔로우
bok
내면에 집중하며 삶에서 얻은 깨달음들을 주로 글로 씁니다. 요가하고 명상하며 서비스를 기획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제쏘
아름다운 것에 대해 자주, 많이 생각합니다. 내가 감각하는 아름다움과 내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움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TERU
여러분의 생각이 바로 정답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