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THE SPEE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진로특강] 초등학교 1학년 4개반 대상 재능기부!

#재능기부
우리 지은이는 참 고마운 사람이다.

내가 조심스레 물어본 재능기부를 되려 너무 좋은 기회주어 고맙다고 냉큼 okay 해줌.
그래서 초등학교 1학년들 4개반을 대상으로 #아나운서 #스피치 #특강 진행!

우리 아이들 손 번쩍들고 발표하는데 왜 그렇게 예뻐보이는지!

지은이가 준비한 슬라이드는 어떻게 말할것인가? 무엇을 말할것인가? 등의 논리 스피치였는데,

어른 버전을 아주 쉽게 눈높이로 수업해줬음. @doana94 내 마음속 1등임

한개반씩 수업 클리어할 때마다 지은이 눈높이 수업도 갈수록 폭발적인 반응.

사실 성인대상 교육에 익숙했었는데, 1학년 친구들 만나자마자 둘다 목소리 톤업되고 바로 기분 좋아짐.

지은이 눈높이 수업의 모습 보이나요


 #진로특강 주제로 아나운서가 하는 일, 지은이가 실제 방송하는 앵커로서의 영상보면서.. 우리 친구들.. ㅋㅋㅋ "저 오늘 아침에도 아나운서 선생님 보고왔어요!!" 라는 이 순수함.

"선생님 드라마에도 나와요?" 라는 순진무구함 ㅋㅋ

지은이가 드라마에도 나올수 있게끔 노력한다고 했으니 내가 열심히 밀어줘야지.

그런 지은이 옆에서 장치 보조해주는 날 보고 ㅋㅋㅋㅋ 1학년 친구들이 #매니저 랬음 ㅋㅋㅋㅋ

나 오늘 제대로 매니저 빙의해서 사진찍고, 영상찍고, 보조함.

우리 친구들 걱정되어 KF94 마스크로 변경하고, 단 1초도 마스크를 벗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교장선생님께서 감사하다고 푸짐한 급식 대접해주셨는데.. 웬걸 넘나 맛있어서.. 닭다리봉 7개나 먹음. 그리고 사람없는 곳 가서 지은이가 먹고싶어했던 파스타까지 먹고 커퓌는 테이크아웃으로.

코로나 잠잠해지면 #드리머스피치 워크샵 갑니다.

내년의 원대한 #드림스컴트루 를 위해 직원들이랑 맛있는거 먹으러 가요.


매거진의 이전글 [행사MC] 국제학술대회 행사 진행, mc를 맡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