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THE SPEE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행사MC] MC고수의 길?

봄,가을이면 감사하게도 날 믿고 맡겨주는 
각종 행사들에 더욱 깊이있게 임하고 싶어서 시작한 전문 행사 수업. 

MC라는 타이틀은 
아나운서 그리고 프리젠터와는 또 색다르다. 

무엇이 가장 재미있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다 재밌고, 다 소중하고, 다 책임감있게 임하고 싶은
내 #직업 이라는 것이 결국 내가 내린 답

수업 종료 후 
한결 밝아지고 각 행사 성격에 맞는 애드립 ㅋㅋ
아니 그냥 #드립 이 늘었다..... 

너무 행복해보이는 내 표정이 내가 얼마나 행복한지, 현재 내 삶이 얼마나 반짝반짝 빛나는 지 말해주는 것만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내 아나운서] 신제품 런칭 홍보 촬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