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THE SPEE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강사양성과정] 강사에 뜻이있는 후배님들을 위해

좋은 것은 항상 함께 나누고 싶다.

우연한 기회에 강사양성과정을 맡게 되었다.
내가 처음 강사 세계에 발을 디뎠을 때, 무엇이 가장 필요했고,
어떤 점이 가장 많은 도움이 되었는지 
하나하나 되짚어보며 또 욕심을 내버렸다.

많은 내용을 담았지만, 전달은 쉽도록!
실무적인 내용들을 정리해보았다.

부끄럽지 않은 선배가 되도록
그리고 실제로 유익한 팁들이 되도록
항상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심사위원] 지적장애인 자기논리강화 경진대회 심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