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빈픽쳐스 May 04. 2018

‘위 베어 베어스’가 우리곁에 왔다.

문화 ‧ 예술을 사랑하는 빈픽쳐스 박원빈PD다. 오늘은 ‘위 베어 베어스 : 베이비 베어스’를 여러분께 소개 한다. ‘위 베어 베어스’ 애니메이션을 모르는 사람도 가끔 있을거 같아 잠깐 소개 하겠다.


‘위 베어 베어스’는 부모를 각자의 사연으로 잃은 곰 삼형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 베어가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에서 사람들과 함께 지내기 위해 갖은 시도를 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작품으로, 2015년 7월 27일 카툰 네트워크를 통해 공개되었다.


대니얼 총의 웹코믹 ‘The Three Bare Bears’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파일럿 에피소드는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되는 연례 애니메이션 행사인 ‘KLIK Amsterdam Animation Festival’을 통해 최초 공개되었다.


‘위 베어 베어스’는 미국의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사(전 세계 192개국, 4억 명의 시청자 보유)인 카툰 네트워크가 만화를 원작으로 해서 제작한다. 오는 5월 24일 ‘위 베어 베어스 : 베이비 베어스’가 국내개봉을 한다. 

이번에 국내개봉을 앞두고 있는 ‘위 베어 베어스 : 베이비 베어스’는 집안에서 인간 ‘커리’와 반갑게 인사하는 모습을 시작으로 피자를 먹기 위해 동네 아이들과 농구시합을 펼치는 모습, 아이들과 함께 총놀이를 즐기는 모습 등 세상 어디에도 없는 베이비 베어스의 무한매력에 빠질수 있다.

특히 이전에 공개된 성인 곰 브라더스와 또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베이비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의 엉뚱하면서 러블리한 모습은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국내에서는 방영되지 않은 미공개 에피소드까지 공개된다.


이번 개봉일때 조카를 데리고 보러가야 겠다. 삼삼 오오 모여 같이 보러 가고 싶으신 분들 언제든지 연락 주시길

  

작가의 이전글 니콜라스 케이지가 출연한 ‘휴매니티 뷰로우: 인류관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