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빈픽쳐스 Jul 16. 2018

올 여름 개봉하는 ‘아큐페이션’

빈픽쳐스 박원빈PD는 SF 시리즈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다. 폭염이 쪄는 올 여름 SF 재난 블록버스터 ‘아큐페이션’이 개봉한다. 개봉일은 아직 정해 지지 않았지만 8월중 개봉한다고 한다. 영화 ‘아큐페이션’은 ‘아바타’,‘어벤져스’,‘혹성탈출’ 시리즈를 탄생시킨 웨타 디지털 (Weta Digital) 제작진의 참여로 만들어진 SF 영화이다. 

‘아큐페이션’은 갑작스런 외계 세력의 지구 침공으로 초토화된 지구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SF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인디펜던스 데이’에 이어 외계인의 지구 침공을 다룬 ‘아큐페이션’은 인류의 생존을 건 긴박한 스토리와 스펙타클한 스케일, 그리고 뜨거운 휴머니즘까지 더해졌다.

예고편은 지구 침공과 함께 엄청난 파괴 속에 살아남은 10인의 비장한 모습으로 시작되며 눈길을 끈다. 지구의 평화를 위해 저항군이 되어 거대한 괴비행물체에 대항하기로 결심한 이들은 “우리가 필사적이란 걸 알아줘”라며 굳은 의지를 드러내고 있어 영화 속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이어 외계 세력이 도심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는 모습이 이어져 대사 없이 비주얼만으로도 스펙타클함을 보여주며 ‘아큐페이션’에서 펼쳐질 예측불허의 대결을 예고한다. 외계 세력에 맞서는 저항군들이 선보이는 치열한 액션은 흥미진진한 전개와 함께 영화 속 압도적인 볼거리까지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