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최정미의 뇌과학
안녕하세요, 뇌과학자 최정미입니다. 일상 속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뇌과학 이야기를 전하고 있으며, 관련 자료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 제공됩니다.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휘리릭뿅
스쳐지나갈 기억들의 모음을 적어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토리위너코치
14년차 기자 출신 콘텐츠마케터. 누구에게나 있는 보물 같은 스토리를 발굴하여 나만의 콘텐츠로 만드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스토리위너가 되길 꿈꿉니다.
팔로우
황종금
동화<아래층마귀할멈>으로 웅진주니어문학상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은 책으로<수리가족 탄생기>. <하얀웃음과 돌고래>, <큰발이 몰려온다>, <한밤중 스르르 이야기 대회>. .
팔로우
김성진
김성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배수현
고객과 연결된 비즈니스가 성장한다는 가설을 프로젝트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경험을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에스더
이 구역의 토닥왕. 나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일에 시간을 쓰는 사람. 나는 내 찐팬으로 사는 오늘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김태평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며, 그림도 그립니다.
팔로우
민휴
"책 읽고, 글 쓰는 농부 작가" 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앵두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오늘을 즐겁게 살아갑니다. 2022년 크루즈로 지구 두 바퀴, 책 <바다에 반하다, 크루즈 승무원>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꺽정
걱정이 많아서 더 열심히 하루를 보내는 작가 이꺽정입니다. 영롱한 매일을 위해 고마운 사람들, 귀여운 사건들, 투박한 생각들을 적어갑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데이지
퇴직 이후의 삶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찾는 여정이라 생각했다. 그러나 지독한 타이밍이었다. 코로나가 밀어닥쳤고 생각지 못한 ‘가족돌봄’을 해야 했다. 일하던 때가 가끔 그립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