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새벽녘
삶에서 겪는 희노애락의 감정들을 글을 비롯한 창작으로 풀어내고, 이를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https://www.youtube.com/@VallentineBlue
팔로우
조헌주
시인/ 인문학 강사/ 청소년 행복 테라피스트. 고전, 인문, 철학, 청소년과 관련한 에세이와 시를 쓰고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안치용
영화평론가 겸 인문학자. 영화평론가협회/국제영화비평가연맹 회원으로 부산국제영화제 심사위원, 생활ESG영화제 집행위원장을 지냈다. 전 경향신문 기자. 아주대 ESG융합학과 특임교수
팔로우
예술심리평론가
예술작품 속 무의식을 읽는 사람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신성규
작가 일기
팔로우
낭말로
낭만 있는 말들로 " 낭말로 " 입니다. 글과 사진을 좋아하고, 불안 즉 나 자신과의 싸움을 이기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중인 사람입니다.
팔로우
읽고 쓰는 윈디웬디
<나는 왜 고전이 좋았을까>를 출간한 신은하입니다.읽고 쓰고 독서토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전문학 함께 읽기에 관심이 많아 관련 책모임을 운영증입니다.
팔로우
shini
artist✨️ 한의사, 미술작가, 글작가 다수가 원하는 삶이 아닌 나다움을 향한 여정. 다름으로 방황하는 우리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싶어요.
팔로우
연두
[연두의 글 서랍장] 30대 직장인이자 영화와 전시 감상, 그리고 독서를 좋아합니다. 현재 3년 동안 철학독서모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긴 글을 쓰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이소희
사람 사는 얘기, 예술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기획자, 마케터, 아트인사이트 컬쳐리스트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Brahms
피아노를 가르치고 연주합니다. 그리고 클래식 음악을 전달합니다.
팔로우
서그냥
독서모임 운영진, 금융IT PM, 채용전문면접관 2급 , 헬스와 수영, 독서와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윤음
나에게 있는 것들 잘 써내고 싶습니다. 그 중 중요한 것은 언제나 마음이었으면, 이 마음이 어딘가에 닿았으면, 해서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