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efore Anyone Else Aug 06. 2023

길을 찾지 마세요.

그냥 하던 일을 계속하시면 되는 겁니다.


길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길을 만들어야죠!


아뇨!

그런 건 일을 제대로 해본 적 없는

사람들이 하는 소리죠.

길 같은 건 필요 없습니다.


길을 찾지 마세요.  

그냥 하던 일을 계속하시면 되는 겁니다.

그러다가 성공하면

다른 사람들이 그걸 길이라고 부르는 법이니까


실패가 두려우신 겁니까?


그냥해라?!


성공이던 실패던 상무님 방법으로 하세요.

혹시 압니까?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질지~

 

<출처_드라마 대행사 >


https://youtu.be/QW-sw_SgQVA





소울 메이트가 보내 준 이야기이다.

꾸준히 33년 동안 같은 길을 걸어온 나에게 주는

최고의 응원이다.


나의 33년은 이미 길이 되었다고

걸어온 길은 역사가 되었다고

후배들의 나침반이 될 거라고


내가 걸어온 길을

내가 경험한 레퍼런스를

후배들에게 공유해야 되는 의무가 있다고.




#꾸준함 #길 #역사 #대행사 #성공 #나침반

#길을찾지마세요 #나만의방법 #나의길

#하던일을계속하면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