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2
명
닫기
팔로잉
102
명
멜 Mer
5년간 제주살이 후 서울로 이주했습니다. 브랜드와 커뮤니티, 로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푸른국화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걸 좋아합니다. 직장인으로 십년 넘게 살다가 난생 처음 회사밖으로 나가 보려합니다. 유능한 직업인으로 살다 좀 모자라고 따뜻한 할머니로 늙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뚝이
변호사시험 오시생. 인생 마지막 변호사시험을 준비 중입니다. 2026.01.06~01.10 변시.
팔로우
삽질
의미없는 삽질은 없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
jeongihnK
초등교사 출신이나 지금은 그만두고 다른 일을 시작했습니다. 나의 이야기가 교사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랍니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혼광탈녀
결혼과 이혼을 반복하면서 혼인에 대해 깊게 생각하는 사람이 되었슴니다. 한국에서의 결혼과 이혼, 다양한 결혼형태에 대해 알아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향기가 나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오엉
가늘고 길게, 덜 열심히 오래 일하고 싶은 초등 전문상담교사. 진짜 그만두려고 했는데 안 그만둔 이야기를 적는 중.
팔로우
지원
지하철 많이 타는 사람. 오늘도 면접을 보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이후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덜 흔들리며 사는 법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은반지
콜센터 상담원에서 고용노동부 국가직 공무원이 된 어느 40대 주부입니다.
팔로우
이솔티
지역사회에서 일 하는 간호사. 솔티마을에서 자라난 사람입니다.
팔로우
박세호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박세호 라고 합니다. 프로덕트를 만드는 것에 대한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이야기들과 가치를 찾는 과정과 고찰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해나
스물아홉에 결혼했고 서른에 이혼했습니다. 혼자서도 단단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편은지 피디
<사람을 기획하는 일>, <덕후가 브랜드에게> 출간. KBS 예능 PD. 세상의 모든 수줍은 약자들이 행복해지는데 능력을 발휘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팔로우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누니레아
1년에 100여권 다독하는 아들 둘 가진 직장 다니는 엄마입니다. 독서가 가진 힘을 경험과 함께 글에 녹여드립니다.
팔로우
햇님
세무회계사무원. 장녀. 동갑내기 남편과 초등학생 남매키우는 워킹맘. 일상을 숙제처럼 살아가는 사람. 40대에 들어서며 비로소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