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5
명
닫기
팔로잉
65
명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민지
스물일곱. 철학과 영어영문을 전공했어요. 삶의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디어 스프링
미니멀리스트 남편과 함께하며 특별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사소하지만 가치있는 하루를 위해 노력하며 바쁜 일상 속 쉼이 되는 휴식같은 글을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Aarushi
Awareness, Meditative life, Loving-Kindness
팔로우
혜류 신유안
감성수집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음악을 만듭니다
팔로우
이지원입니다
2012년 (주)지태주 창업 - 2015년 읽으면 살 빠지는 이상한 책 출간 - 2016년 지태주 어플 출시 - 2021 여자가 봐도 예쁜 여자들 출간 -2022 분위기상점 개업
팔로우
기묘한
2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하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로 '사고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배우자
안녕
팔로우
나로
저서 <나는 지금 휴혼 중입니다>, <내 직업 내가 만든다>, <삶의 흐름이 춤추는 대로>
팔로우
Paul
안녕하세요. Paul 입니다. 비즈니스를 하다보니 기획서를 많이 썼습니다. 공식적이고 제한이 많은 글을 떠나 작가님들과 공감할 수 있는 저만의 사연을 나누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나다움
매우 섬세한 사람(Highly Sensitive Person)입니다. 마음관리를 합니다. "내 안의 아이"와 "아들 둘(어머님아들 포함 셋)"을 키우는 보통의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
오상익
15년째, 삶의 질을 높이는 강연을 만들기 위해 사람과 메시지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