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벨지 Oct 31. 2023

돈보다 중요한 게 있을까?

추월 차선을 달리고 있다는 생각도

만족감을 높여주는 요소 중 하나.

오늘의 시간도 소중하게.

나는 시간을 아껴주는

이런 서비스를 사랑한다.




앱으로 예약하면 가서 기다릴 필요가 없다


병원 한 번 가면 1시간 대기는 기본,

1개월에 한 번만 병원에 가더라도

단 돈 1천 원으로 1시간을 벌어준다.


무료로 감사하게 이용했는데,

유료화한다고 해서 더 잘 쓰고 있다.




내가 배우려고 한 것은

돈을 모으고 투자하는 방법이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내가 배운 아주 결정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은

시간을 모으고 시간을 투자하는 방법이다.


'돈을 버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 되려면

'시간'의 힘을 이해해야 했고,


시간의 힘을 이해하게 되자

시간의 무서움을 온몸으로 느끼게 되었다.


자연스럽게 소비의 대부분은

시간을 아끼기 위해 사용하게 되고,


이렇게 아낀 시간은

다시 더 장기적인 관점에서

좋다고 생각하는 곳에 쓰게 된다.




내가 선택해서 사용하는

소중한 내 시간.


일을 할 때도,

가족과 함께할 때도,

글을 쓸 때도

만족감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추월차선을 달리는 사람들은 
시간이 가장 소중한 자산이기 때문에 
의사 결정에 있어서도 
시간을 핵심 고려 사항으로 간주한다.



추월 차선을 달리고 있다는 생각도

만족감을 높여주는 요소 중 하나.


오늘의 시간도 소중하게.


No limits, Boldly go.

글쓰는 투자자 벨지.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부동산 투자자의 내비게이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