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7
명
닫기
팔로잉
277
명
전이야
조금 특별하게 성장하는 아이를 키워온 엄마입니다. 특수교사로서의 경험과 부모로서의 시간을 바탕으로, 느리지만 마땅히 빛나는 아이들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림
서른 아홉번째 교정의 봄을 기다리며, 이제 막 마지막 주행의 고개를 넘고 있는 고등학교영어교사 출신 중학교 교장이자 영어교육학 박사입니다.
팔로우
정예예
특기는 감동하고 감탄하기 취미는 글쓰기
팔로우
흔적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한은성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서 글을 씁니다. 사람들의 글을 보며 인생을 배웁니다.
팔로우
설작가
내 원체 무용한 것을 좋아하오. 똥, 방귀, 웃음, 농담, 그런 것들... 그렇게 흘러가는 대로 살다가 멎는 곳에서 죽는 것이 나의 꿈이라면 꿈이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모얼리
모얼리 · Moherly = More + ly, 그리고 Moment with her + ly
팔로우
미미유
게으름과 완벽 주의에서 매일 흔들리지만, 결국엔 다시 시작하는 사람. 글로 감정을 디자인 하는 사람. 삶을 다시 시작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건, 완벽함 보다 따뜻함이라고 믿는 사람
팔로우
정이흔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시와 에세이로 씁니다. 가끔 책을 읽은 서평도 쓰고, 마음 내키면 소설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수현
안녕하세요. 출근길에 보고, 느낀 단상들을 적는 것으로 시작해서 이제 제가 쓴 소설들도 나누려고 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팔로우
타입씨
.
팔로우
지화자
돌고 돌아 화자로 살기까지 :) / 모든 사진은 제가 직접 찍었습니다.
팔로우
사랑주니
출간작가 / <오십에 만드는 기적> 저자 / 미라클 주니 커뮤니티 리더. 책쓰기 코칭. 글쓰기 코칭. 셀프리더십 코치 / 삶을 새로 설계한 실천가
팔로우
상처입은 치유자
사춘기를 격렬하게 보내는 아이의 '고통' 을 보며, 비로소 내 안의 불안과 마주하고 치유하려는 엄마입니다. 이제 아이의 마음 지도를 알아가는 모험을 떠나려고 합니다.
팔로우
알레
누구나 자기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지으며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투박한 정리
전직 수학교사, 현직 싱글대디. 인생이라는 풀리지 않는 문제와 씨름 중 The clumsy Theorem 증명 중
팔로우
주민
내 일상을 만드는 이야기
팔로우
루비
창조적인 사고와 깊은 감수성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예술과 창작의 기쁨을 즐깁니다. 함께 공감하고 행복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영미
글 쓰는 성실한 일꾼 생활이 곧 글이 되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