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6
명
닫기
팔로잉
56
명
도르유
꾸준하게, 차근차근히. 듣고 읽은 것들을 놓치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매일 밤 머리속에 떠돌아다니는 문장들을 모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오후세시
심리상담사 5년차, 내가 느끼는 이 감정을 만질 수 있는 것으로 만들기 위해 글로 써봅니다. 제 글이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지선
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을 하는 상담자. 일상에서 일어난 내 마음의 변화, 내 아이의 마음, 더 나아가 타인의 마음을 바라보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팔로우
파리가 싫은 파리지엔느
프랑스인 남편과 파리지앵으로 살며, 가장 힘들었던 시간과 행복했던 시간들을 모두 파리에서 지나보냈습니다. 틈틈이 16개국을 여행했습니다.
팔로우
그리니쓰니
쓰고 싶은 이야기를 쓰고 싶.
팔로우
하고재비
이것저것 하고 싶은게 많은 Tech 업계의 Minority 입니다. 누구나 쉽게 기술을 이해하고, 삶과 성장에 필요한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합니다.
팔로우
노크노크
너와 나의 '관계'를 고민하며 말과 글을 다룹니다.
팔로우
윤슬 김지현 시인칼럼니스트
반짝이는 잔물결처럼, 삶의 이면을 감각적인 언어로 기록하는 시인이자 칼럼니스트입니다.
팔로우
고요
모든 고요해지는 순간
팔로우
승히
읽고 쓰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김유례
달마다의 기록
팔로우
수현
군더더기 없는 삶
팔로우
Ulim
禹林 Ulim 울림 , 진솔하게 삶의 면면들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페리테일
새책 나왔습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만화를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13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류휘
설명할 것이 없음.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