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김태훈
교직 경력 23년 차의 현장 교사입니다. 교사단체인 좋은교사운동과 교육시민단체인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활동하며 우리나라 교육이 더 나은 방향으로 갈 수 있는 길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꽁치리
3년차 엄마. 콘텐츠 기획&제작 10년차 PD. 아이가 살아갈 세상이 좀 더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육아, 아이, 사회, 일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전지은
작가, 콜로라도에서 간호사로 일했다. 매일 죽음을 목격하며 살아야 했던, 콜로라도 중환자실의 이야기 <그래도, 당신이 살았으면 좋겠다>를 썼다. 신간<오롯한 나의 바다>가 있다.
팔로우
글쓰는 여행자
현직 스피치라이터. 2025년 3월 《업무시간을 반으로 줄이는 챗GPT글쓰기》를 썼다. 다른 책으로《회사에서 글을 씁니다》《바이시클 다이어리》,《홍보인의 사(社)생활》등이 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니테오
아픔을 담은 미술. 네가 모르는 나의 아픔, 내가 모르는 네 아픔. 우리는 언젠가 이 아픔을 알게 될까요.
팔로우
알레
중소기업 지원기관에서 과장으로 퇴사하고, 지금은 중소기업 경영 관리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김애정
김애정의 글창고 입니다. 매주 한 편의 아주 개인적인 글을 쓰고 있습니다. 감정들, 감상들, 생각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유달리
성실하게 읽고 천천히 씁니다. 글을 다듬으며 마음과 태도를 매만집니다. 작은 감탄을 경험하는 삶을 추구하고, 고양이에게 인정받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윤이나
회색의 지하철이 사람의 온기로 가득하기를 희망하는 역무원 입니다.
팔로우
PHILOPHYSIS
고유하게 피어나기.
팔로우
온다
IT 회사원, 세 아이의 워킹맘, 생존자
팔로우
배가본드
저는 써야만 하는 사람이에요. 돌아서면 잊어버리니까요.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Pho
북유럽 승무원. 내향인. 매일 반복되는 삶이 싫어 다시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여행보다는 글쓰기를 더 좋아합니다. 쉽게 쓰고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투미
내가 '나'로 있게 해준 것들에 대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