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허승빈
허승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테드라이크
엘리오티라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의 간단한 생각을 기록해봅니다.
팔로우
이병우
우아~하고 감탄하는 포인트, 삶과 일의 현장에서 우아포인트를 찾자! 주된 관심 분야는 인문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입니다. 드링크 커뮤니케이션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아무도
오래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하령의 심연
"넬의 서재"가 "하령의 심연"으로 한층 더 깊어졌습니다. 명리학, 불교, 심리학, 영성을 토대로 삶을 다시 읽고, 존재를 새롭게 해석하려는 기록입니다. :)
팔로우
재희
재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홍
약속하지 않은 만남. 나와 당신을 둘러싼, 그 무엇에 관한 소소한 이야기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레이스 임은정
마음건강활동가. 사람들의 마음건강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도전합니다:)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슬키찌
같이 일하고 싶은 동료를 꿈꾸는 7년차 직장인
팔로우
insaengwriting
호주에서 30년 넘게 살면서 인생 경험과 직접 실행한 교육 방식, 자유로운 생각등을 에세이와 시로 표현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사진과 그림으로 담으려 합니다
팔로우
Suho
당신의 빛나는 순간, 라이트라이팅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문장가
조만간 새롭게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
이은미
이은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D
스스로를 디자이너로 정의 내리는 것에 대한 고민, 그리고 소소한 취향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