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8
명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서현직
어디선가 열심히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평택의 쿼카
서울에서 평택역의 한 공장으로 왕복 4시간 반을 지하철로 매일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출퇴근시간을 자기계발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구독
steelboso
시장을 분석하는 컨설턴트나 애널리스트 같은 전문가는 아닙니다. 다만, 엔지니어로서, 영업 담당자로서 플랜트 산업에 대한 이해를 공유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구독
oksk
대한민국 플랜트의 부흥을 꿈꾸며, EPC 프로젝트의 핵심인 매니지먼트, 그 중에서도 엔지니어링 매니지먼트(EM)의 중요성을 알리고 미래를 위한 '사람' 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구독
조봄
순환하는 계절들을 보며 사람의 인생에도 계절이 있음을 느낍니다. 지금 나는 어떤 계절에 와 있는지를 늘 고민하며, 제 삶의 온도와 분위기에 맞는 글을 씁니다.
구독
은서란
친한 친구를 딸로 입양해 법적 가족이 되어 시골에서 함께 살고 있습니다. 모든 존재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비혼, 비건, 시골인. (영상 촬영 및 인터뷰는 거절합니다.)
구독
Radsbos
성신여자대학교 래디컬 레즈비언 페미니스트 동아리 RADSBOS입니다. 여성 간의 다양한 관계를 담은 이야기에 세상을 바꾸는 힘이 있다고 믿고, 더 많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구독
임여여
여여 임서현입니다. 여여는 저의 애칭이에요.학교 밖의 삶을 살아온 저의 다채로운 삶을 이야기합니다. 현재는 도시생활자이며 음식과 요리로 청소년들을 만나고 있어요.
구독
정여백
에스라고도 합니다. 정여백이라는 이름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