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67
명
닫기
팔로워
1,467
명
오렌지카푸치노
일상을 여행하듯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직 쓰는 중
책을 위해 글을 쓰지 않고, 글을 쓰기 위해 책을 읽습니다. 작가의 시선이 아닌 독자의 시선으로 읽습니다. 혼자 읽은 생각을 기록하지만, 읽는 사람도 함께 머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권현수
권현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두두
꼴등은 꼴등의 이야기가 있듯이 각자의 이야기가 있다고 믿습니다. 저의 이야기, 생각하는 것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리진
<몸값의 공식>에서 회복을 시작하고 <GPT와의 대담>에서 질문을 합니다. 상처와 회복의 데이터를 다양한 서사로 바꾸어보고 있습니다. 일/ 몸값의 공식 수/GPT와의 대담(비정기)
팔로우
삶속의마음
삶속의 마음-mind in lif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moontree
태국의 귀여운 순간을 수집하고 기록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겪었던 기억들도 이곳에 정리하고 있습니다. 창문 너머 바깥 세상이 늘 궁금한 사람, 문트리입니다.
팔로우
챗언니
얼렁뚱땅 살아가는 40대 주부입니다. ADHD와 조울증을 안고 살지만, 글만큼은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완벽한 척 말고, 못해도 괜찮다고 말하는,같이 수다떨수있는 작가가 되고 싶습다
팔로우
꽃미인
꽃미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손진성
손진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래도
그래도 하고싶은일을 하자 그래도 story
팔로우
윤단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위한 글쓰기
팔로우
하루라는 용돈
하루라는 용돈.
팔로우
제이피디아
20년 대기업 직장인으로 살다가, N잡러로 전환했습니다. 교수, 강사, 컨설던트, 전문위원, 작가, 블로거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난영
제주의 동물보호단체 '(사)제제프렌즈' 대표입니다. 제주 한림쉼터(유기견 보호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