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앱 소통 최전선! 앱 푸시 개선하기!
안녕하세요, 뷰저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주제는 앱 푸시인데요, 여러분은 앱 푸시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앱 푸시(App Push)란 휴대폰으로 발송되는 텍스트 메시지의 일종으로 이미지를 첨부하여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앱 푸시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앱 푸시는 재방문 주기가 떨어지는 고객들을 다시 서비스로 불러모으고 구매를 촉진시키기 위한 메시지를 보내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굉장히 편리한 툴이라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고객에게 앱 푸시를 발송하는 빈도가 잦을 수록 모바일 앱의 유지율이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거꾸로 이 빈도가 너무 과도하면 불필요한 알림으로 피로감을 느끼고 결국 동의 해지 또는 앱을 삭제하게 만들어 버리죠.
서비스와 고객이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앱 푸시! 어떻게 고객에게 꼭 맞는 앱 푸시 UX 전략을 수립하여 동의자 수를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고객의 동의 해지를 어떻게 방어할 수 있을까요?
앱 푸시 UX/UI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아래 링크에서 전체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숫자 대신, 히트맵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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