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앱 소통 최전선! 앱 푸시 개선하기!
안녕하세요, 뷰저블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앱 푸시의 개념과 노출 빈도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죠? 이번 글에서는 바람직한 앱 푸시 서비스 사례와 더불어 뷰저블로 앱 푸시 동의 콘텐츠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앱푸시의 개선부터 측정까지! 한번 알아볼까요?
앱 푸시 동의자수를 늘리기 위해 단순히 쿠폰이나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지는 않나요? 이러한 마케팅 예산을 사용하지 않고도 충분히 앱 푸시 동의자 수를 늘릴 방법은 없을까요?
쿠폰이나 포인트를 증정하면 효과는 좋겠지만 유지율은 보장할 수 없습니다. 쿠폰만 받고 다시 동의를 해지하는 고객들의 수가 적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특정 기간동안 유지시키기 위해서 어떤 콘텐츠를 갖고 앱 푸시 동의 팝업을 설계해야 할까요?
뷰저블이 동의자 수 증대 아이디어를 공유드립니다.
앱 푸시 UX/UI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아래 링크에서 전체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숫자 대신, 히트맵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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