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마중물ㅣ마음이 중심이 되는 물리치료사
마중물, 마음이 중심이되는 물리치료사. 세상의 마중물이 되고 싶은 물리치료사 입니다. 병원에서 근무하며 나오는 삶의 이야기를 적어냅니다.
팔로우
꾸깃글
운동에 미친 직장인. 책과 사람, 글과 말에 우연히 오래도록 빠져있는 엔프피. 땀 흘리고 열심히 먹고 많이 읽는 게 무엇보다 중요해진 삼십대. 거기에 또 뭘 더 한다던데
팔로우
구름조각
에세이 쓰는 기자
팔로우
호텔마릴린
우물쭈물하다가 쭈글쭈글.
팔로우
한국요리치료연구소
어쩌다 보니 특수교육을 공부하게 되었다.
팔로우
제이왓피
여름가족의 엄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늦은 나이에 엄마라는 역할극을 새롭게 부여받아 고군분투 중입니다.
팔로우
망원동 바히네
춤추고 채식하고 책읽고 여행해요. 바히네(Vahine)는 폴리네시아에서 여성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윤현민
브랜딩, 글쓰기, 기획
팔로우
서점 리스본
연남동 서점 리스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긍씨
루게릭병으로 후천적 장애를 갖게 된 아버지의 투병기를 그리고 쓰며 세상에 공감과 위로를 보내고 싶은 창작자
팔로우
송범근
글쟁이 출신 개발자
팔로우
오요
미국에서 살고 일하는 정신과/호스피스 의사 입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담기 보다는 진료실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따뜻한 수필같은 글을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소라
엄마가 소라 닮았다고 소라라고 지은 소라
팔로우
토희
사랑을 사랑하는 사람이에요.
팔로우
이수진
이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꾸준히하루하루
꾸준히하루하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