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6
명
닫기
팔로잉
156
명
글탐가
진정 내가 쓰고 싶은 글이 무엇인지 고민하게 됐다. 그렇게 글쓰는 탐색가가 됐다
팔로우
포나니아
감성의 텃밭에 지성의 씨앗을 심는 사람 - 대학에서는 신학을 대학원에서는 국제학을 전공했다. 현재는 한 국제기구에서 모니터링과 평가 업무를 하고 있다.
팔로우
따뜻한 손
청진기로 듣는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필명을 '따뜻한 손'이라고 한 이유는, 실제로 손이 따뜻하기도 하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는 통로가 따뜻한 손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팔로우
허두영
글 쓰고 강의하는 컨설턴트입니다. 지은 책으로 <퍼플 스완>, <이젠 2000년생이다>, <데일리 루틴>, <세대 공존의 기술>, <첫 출근하는 딸에게>, <요즘 것들>이 있음.
팔로우
정희수
철학에 관심이 많고 작은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삶과 자연, 우주, 인간 등 한가한 시간과 조용한 환경을 필요로 하는 주제들을 함께 생각해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작꾸천치
실패와 포기로 조각난 인생이 도피로 시작된 미국 어학연수를 통해 한 회사의 대표가 되기 까지의 좌충우돌 인생기를 통해 누군가에게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차칸양
일반인도 경제/경영/인문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얼마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라이프밸런스컨설턴트,재무강사,경제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T.010.5317.5388
팔로우
모모큐티
일상 속에서 하나님 나라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의 보통날의 묵상
팔로우
뜰에바다
뜰에 바다와 정원을 두고 삽니다, 그리스도와 함께. 주로 인생과 일상을 음미하고 노래합니다. 영원에 닿는 삶을 위하여~.
팔로우
관지
오늘, 평범한 일상을 기념합니다. 영화 <돈 워리> 대사 中
팔로우
들풀
바람에 흔들리되 꺾이지 않는 들풀처럼, 때로는 웃음으로, 때로는 눈물을 담아 사람 사는 이야기, 삶의 흔적이 글이 되고, 글이 위로가 되는 곳! 여기는 들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철인
반갑습니다. 철학하는 사람, 철인입니다. 일상 속의 철학적인 사색과, 서양철학사에 관한 글을 씁니다. 저의 글을 통해 철학에 흥미가 생기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David kim
David kim의 브런치입니다. 책을 좋아합니다. 30중반이 되어 글쓰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아침산책
안녕하세요. 아마존 출판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디자이너 아침산책입니다. 아마존 출판과 다양한 인공지능 활용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물상자
바람에 뒹구는 낙엽에도 가르침이 있고, 허공에 떠도는 소리에도 깨달음이 있지요. 일상에서 허투로 흘려보낼 수 있는 의미들을 찾고 누리는 방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시선
통증과 감정을 연구하는 의사입니다. 삶의 고통 속에서 마음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고자, 이곳에 글을 씁니다. 당신의 하루에 조용한 쉼이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토브
심히 좋았더라♡
팔로우
헬로쿠쌤
글 쓰며 영어하는 크리스천. 직장인에서 엄마로 또 디지털크리에이터로 변화하며 겪은 성장의 이야기를 나누며 나와 당신을 살리는 스토리텔링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책밤
글에는 신묘한 힘이 있습니다. 생각을 담아 전하는 그 마음이 당신께 닿기를 기원합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