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은종 Nov 26. 2023

개성껏 빛나는 존재들


우리 모두는 별이고 달이다. 지금 이대로도 충분히 빛나는 존재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건 자신감이다. 스스로를 믿고 개성을 발휘하며 빛나는 일. 답은 내 안에 있다.


우리 모두는 고유한 존재다. 수만가지 요인들로 우리는 지금 이 모습을 갖게 되었다. 이유야 어쨌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왔고 지금도 나아가는 중이다. 고유한 존재를 비교할 수 있는 유일한 대상은 자신 뿐이다. 빛나는가? 빛을 잃었는가? 피어나고 있는가? 시들어 있는가?


#빛나는존재들 #자신감 #지금이대로도너무충분한존재들 #어떻게살것인가

작가의 이전글 나와 나 아닌 것들과의 공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