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삶을 읽는 조직문화연구자 이지연
일터와 삶을 지나며 흔들리는 마음의 온도를 기록합니다. 사람과 조직이 남긴 결을 오래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린인
초민감자(HSP)이면서 글로벌 기업에서 작지만 강한팀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세대를 관찰하고 작은 경험이지만 누군가에게 긍정적인 영향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안
Ex-Googler. 회사 밖이어도 괜찮은 삶을 찾아 퇴사했어요. 치유와 화해, 그리고 성장의 기록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은정원
주중엔 회사원, 주말엔 책방에서 글 써요 :) 폭우처럼 쏟아지는 글보다 단비처럼 스며드는 글을 쓰고 싶어요. _ (반디왓) 책방카페 책방지기 @bandiwat_books
팔로우
잘자유
5년 다닌 대기업 퇴사. 자유로 가는 길을 걷고 있는 잘자유입니다.
팔로우
솔직히
마음의 병으로 질병휴직중인 5년차 지방직 공무원입니다.
팔로우
임준형
글을 읽고 쓰는 것을 사랑합니다. 작가와 책방지기가 꿈입니다.
팔로우
찐보아이
지방공무원 9급, 기술직 공무원입니다. 끊임없이 사유하고 그 속에서 자아를 찾고 재미를 찾습니다. 에세이스트, 건축작가가 꿈입니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유영해
단어의 바다에서 문장을 건지는 초보 낚시꾼입니다. 밤새 사투를 벌이다 뜰채를 놓치면 용왕님이 금으로 된 낚시대를 내어주지 않을까요. 안 써지는 글을 붙잡고 매일 요행을 꿈꿔봅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설야
출판번역가 | 진짜 나를 찾아가는 어른이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진심의 온도
감정을 솔직히 바라볼 때, 비로소 나를 이해하게 됩니다. 진심의 온도로 쓴 이야기, 그 온기를 당신과 나눕니다.
팔로우
회색토끼
하얀토끼였다가 공직생활하면서 때가 탄 회색토끼입니다. 요리조리 퇴사각만 보다가 요정 핑이를 만나면서 하얀 마음을 되찾고 싶어졌습니다. 나를 찾아가는 그 여정을 꾸준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하는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공쩌리
공직 입직 후 우울증을 겪고 있습니다. 아직은 아슬아슬하게 공무원으로 살고 있기는 합니다만...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핫썸머
여름의 열정 에너지로 일도 삶도 건강하게 사는 과정을 공유해요.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다인
삶을 정확히 바라보기 위해 글을 씁니다. 본업은 역학인으로, 말이 아닌 글로 사주를 풀이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사주 상담소, <다인명리학>을 운영하고 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