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4
명
닫기
팔로잉
64
명
이솔
일상에서 만나는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이휘
16년차 예능 방송작가 / <대머리는 수영모를 쓰지 않는다>, <잘 쓴 이혼일지> 저자 / 동네형 인간 / 주로 술먹으면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 걸작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행복한 윤짱
교육과 재테크, 경제적자유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소호
Brand Director of Mobetterworks and Movie Land
팔로우
슬시
매일 읽고, 매일 쓰고 싶은 사람. 책과 노트 안팎을 드나드는 탐험을 좋아한다.
팔로우
수민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라우드소싱
대한민국 1등, 디자이너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팔로우
김꼬막
딱 3분만 봐줘봐요, 진짜 재밌다니까요?
팔로우
조충영
생활 주변에서 소소하게 벌어지는 일들에서 즐거움을 찾는 성격입니다. 매주 주말에 잠깐씩 산책을 하며 느끼는 감성을 글로 적어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범한츈
Apple을 좋아하는 Designer, 모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합니다
팔로우
기자의 휴식
N년간 한국 언론사에서 일을 하면서 몸과 마음이 조금 다쳤었지만 지금은 행복한 편입니다! 앞으로는 머릿속 생각들을 글로 써내려갈 계획입니다. 현재는 일본에서 거주 중.
팔로우
소박하고도
'집순이 소망'과 '지랄방구 창연'이 각자의 세계 여행을 기록하던 곳. ‘집순이 소망’이 세계 여행 이후의 삶을 기록한 에세이 <세계 여행은 끝났다> 출간함.
팔로우
띠띠파파
소소한 만화를 그리는 ‘띠띠파파’ 입니다
팔로우
바른돌
Copywriter / 낮에는 쓰고, 밤에는 그립니다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우연
주로 대필작가로 활동을 했기에 내 작품집이 없는 작가 할머니. 라디오 방송작가로 활동, 단 한 편이지만 TV드라마 작가도 했음. 소설집 출간한 적은 없지만 신춘문예 출신 작가.
팔로우
오늘의 소설
오늘 나온 뉴스를 읽고 짧은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