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3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238
명
Pelex
빠르게 흘러 가버린 시간 속에서 미처 적지 못한 감정들과 배어 나온 생각들이 남았습니다. 지금 저는,돌아보는 글을 쓰며 앞으로의 시간을 더 천천히 걷고자 합니다.
구독
Mr 언터처블
캐나다에 머물며 여행과 일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년 복직을 앞두고, 교사로서 다시 마주하게 될 영어와 교육의 이야기를 준비 중입니다.
구독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구독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구독
Oscar Jung
안녕하세요. 정창헌 작가입니다. 50대 중반의 남자이자 일반인 아마추어 작가로, 삶과 관계, 존재에 대한 철학적 시선을 가진 서정적인 에세이를 꾸준히 집필하고 있습니다.
구독
망구르빕
거창하고 어려운 경영 이론(파인 다이닝)이 아니라, 당장 내 멘탈을 지켜줄 따듯한 국밥같은 생존전략(빕 구르망,Bib Gourmand)을 펼쳐내는 이야기꾼
구독
디오소리
단어를 모아 마음의 빈 곳에 살짝 올려둡니다. 짧은 글과 단어 카드도 기록합니다.
구독
SONG MIN CHUL
SONG MIN CHUL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앤의하루
바쁜 하루의 틈에서 마음이 지쳐버린 날들을 기록합니다. 번아웃과 회복 사이 아무 일도 아닌 일상에서 건져 올린 생각들. 누군가의 하루에 잠시 앉아 쉬어갈 수 있는 글을 씁니다.
구독
희유
사람의 마음에는 언제나 보이지 않는 결이 있습니다.저는 그 결을 오래 바라보고, 언어로 천천히 다듬는 사람 **희유(稀有)**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