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최두옥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연구하고 조직에 도입하는 15년차 스마트워크 디렉터입니다. 국내 중견/대기업의 하이브리드워크와 업무공간을 컨설팅하고 해외 리모트워크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팔로우
Dirk
Dir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성주
돌아보면 매번 어리석은 길을 택했을지 몰라도 후회는 없습니다. 이 길 위에서 처음 품은 생각처럼, 여전히 사람들에게 쓸모 있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Estela
현실적으로 바라보는 살면서 느낀대로만 적는 스페인 일상 생활. 스페인에서 8년째 살며 마드리드 국립대학교에서 관광학 학사 졸업후 관광개발기획정책 전공으로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강수하
에세이 <아주 독립적인 여자 강수하>를 썼습니다. 그렇게 독립적이어서 제목이 그렇게 된 건 아닙니다.
팔로우
이서영
이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장혁수
글쓸 생각만 많이 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간호사 정세진
구급대원
팔로우
미레티아
의사과학자가 꿈인 의사과학자. 실력과 열정만 있음 될 줄 알았는데, 세상이 호락호락하지 않아서 고민이 더 깊어졌다. 우선은 현재를 재밌게 살며 하고 싶은 거 많이 해보기로!
팔로우
칼 베르니케
내 일 보다 남의 일에 잔소리하기 좋아하는, 까칠한 신경생물학자의 아무말 대잔치. 브릭에 "신경 쓰이는 생물학 이야기" 연재.
팔로우
이정원
책과 사람에 쉽게 매료되고, 과학과 예술을 흠모하며, 미술관과 재즈바에 머물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블블
여전히 떠들고 씁니다.
팔로우
강약중강약
머나먼 캐나다 약국에서 근무하는 까칠하고 고지식한 황약사와 서울 마포구 작은 동네의원에서 진료하고 왕진 다니는 의사 닥터정의 따로 또 함께의 이야기
팔로우
글쓰는클레어
사랑하는 삶을 살고, 사는 삶을 사랑하기. #뉴욕에서 #샌프란으로 #MBA #테크 #Growth P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