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
명
닫기
팔로워
16
명
원더랜드
자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최현선
최현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경력을 번역하는 사람
공간 디자인을 중심으로 브랜딩, 마케팅 디자인을 업으로 디자인전문회사부터 대기업까지 오랜 시간 일 해 온 직장인의 시선으로 일, 삶, 취향의 경계에서 흔들리는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Stella
제 삶의 가장 깊은 파도는 노령의 부모님을 직접 간병하며 마주해야 했습니다. 24시간 이어지는 돌봄의 시간 속에서 제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비둘기
32살 림프종에 걸렸습니다. 소중한 날들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 <거북이도 달리면 빨라집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용훈
이용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라파엘라
공감 능력 없는 엄마와 공감을 바라는 10살 딸아이를 혼자(주말부부) 키우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매일매일 파이팅이 넘치는 전쟁터에서 하루하루를 건강하게 글로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순봉
하순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흥미진진한 독자
마음을 읽고, 사물을 읽고, 세상을 읽어나갑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잘 읽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이광주
이런저런 삶에 순간을 끄집어 내 글로 남기고 싶은 늦깍이 수필가 입니다.
팔로우
왕밤빵
문득
팔로우
볕이드는창가
중문과를 졸업해 제조업 회사 해외영업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하늘 보는 것, 식물 보는 것, 예쁜 쓰레기를 모으는 것을 좋아합니다. 중국과 거래선은 사랑해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책이당주
(현)여행인문 작가 / (전)책이는당나귀 서점 주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