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연구에 따르면 쇼핑 유저의 61%는 휴가철에 새로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2017년 연휴 시즌 질의응답에서 46%가 실제로도 그렇다고 답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찾고 스쳐지나간 오래되었지만 즐겨찾게되는 브랜드를 알고 있는 것 또한 소비자들이죠. 구글에서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쇼핑태그, 제품태그와 같이 쇼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신제품을 찾을 수 있을까?
신제품을 찾아 내고 선택하는데 있어 고객들을 타겟팅하는 마케팅은 무엇이 있을까요? 소비자의 2/3은 동영상을 통해 구매 아이디어를 얻는다고 하는데요. 특히, 90% 이상이 YouTube를 통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구글의 쇼케이스 쇼핑 광고는 제품에 고객들이 깊게 관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객들이 제품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동영상에 적용된 검색광고인데요. 쇼케이스 동영상 쇼핑광고는 하나의 광고에 여러개의 이미지를 업로드해 이미지, 설명, 제품, 관련 프로모션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Showcase 광고는 런칭이후 평균 클릭률이 3.6배 더 높고 첫 클릭 기여 또한 20% 많은 전환 수치를 받았습니다. Venus Fashion은 소매 업체로 신규 고객 확보를 쇼케이스 쇼핑 광고를 통해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 회사의 Showcase 광고를 이용하는 고객의 구매 유저 중 68%가 새로운 광고를 통해 구매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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