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마케팅의 기본부터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팁까지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위한 CRM 마케팅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아직도 대부분의 커머스는 전체 회원에게 혜택 제공 메시지만 발송하는 단순한 수준에 머물러있습니다.
놓치기 쉬운 CRM 마케팅의 기본부터
축적된 데이터를 CRM 마케팅에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12년간 커머스 데이터를 분석해 온 전문가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던 활용 팁과 노하우를 알기 쉽게 나눠드립니다.
► Biginsight Marketing Unit 천영훈 실장
2011년부터 12년간 데이터 분석 업무를 담당, 현재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Bigin을 제공하는 빅인사이트에서 이커머스 산업군의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 및 유지시키는 다양한 방안을 연구하며 Bigin의 가치를 팀원들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2023년 1월 31일 화요일 오후 3시
► 온라인 진행 (신청자 분들께 참석 링크 전송 예정)
► 주제: CRM 마케팅을 위한 필수 지침서
1. 우리가 중요하게 봐야 하는 지표는 무엇인가?
2. CRM 마케팅에 있어 고려해야 하는 사항
3. 구매로 이어지기 위한 CRM Cycle
4. CRM Cycle 그룹별 CRM 캠페인
5. Tip) 상품의 퍼널을 분석하면 CRM 인사이트가 보인다.
► 웨비나 종료 후, 웨비나 연사가 직접 브랜드의 현황 분석과 CRM 마케팅 컨설팅 진행
* GA 계정 공유 등 최소 데이터 제공이 가능한 신청 업체에 한함.
► 아래 참가 신청 링크에서 응답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