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장미의 이름
예술로 마음을 치유하는 심리상담사
팔로우
한국화가 김현정
"내숭"을 주제로 21세기의 풍속화를 그리는 한국화가 김현정입니다.
팔로우
김경애
시니어강사 /책놀이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퍼스널걸러강사 김경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지연
이지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경진
김경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다양한 기획을 하고 있다. < 조그만 별하나가 잘들지 않아서> 11명의 워킹맘들과 미술에세이 책을 출간했다.
팔로우
김현정
읽고 쓰는 삶을 좋아하는 번역가입니다. 이상은 높고 실천은 덜 하는 편이지만, 두루 책이라도 읽어두면 언젠가는 이 세상에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Sue
저는 12년간 동안 독일 ,미국,체코를 살다가 2022년 한국에 돌아와 치유작가 박숙현이라는 이름으로 그림을 그리고 글도 쓰는 사람입니다 .
팔로우
유승희
영어강연 | 17년 영어교육 | 영어통역 | 예술을 사랑하고 그에 필요한 다양한 여러 언어를 공부해 나가고 있는 영어 교육 강연자. 영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 이태리어.
팔로우
docent diary
보는 이의 세상 속에 드넓게 확장되는 경험을 추구합니다. 삶을 지지하며 격려해주는 엄마의 품 같은 다이어리를 작성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cantata
두 아이를 힘차게 키워내는 한국의 엄마 입니다. 요리하길 좋아해서 다양한 먹거리를 만들어 나누고 있습니다. 글쓰기를 통해 나의 또 다른 쓰임을 찾기를 원합니다.
팔로우
전애희
전애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문화예술강사, 미술관 도슨트, 독서지도사로 활동합니다. 예술을 매개체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소통하며 세상을 이해하고 표현고자 합니다.
팔로우
료료
가장 좋은 상태
팔로우
김상래
미술과 문학, 심리를 잇는 강연을 하고 글을 씁니다. 박물관·도서관·학교에서 ‘미술관 여행’과 미술 에세이, 드로잉 테라피 수업을 진행합니다. 강연·집필·프로그램 협업.
팔로우
안녕
글쓰는 생활체육인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