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0
명
닫기
팔로잉
210
명
Melon
멜론이 쓰는 음악 이야기
팔로우
장지안
어쩌다보니 이곳에 와있는 생명체. 20년째 불안장애를 겪고 있지만 최근에 화해한 후 그럭저럭 잘 지냄. 인생 유일한 목표는 ‘창작하는 사람’되기. 참고로 재능은 없음
팔로우
잇다 itdaa
현직자멘토링서비스, 잇다 | 실명 현직자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진로, 직무, 취업, 기업, 이직 정보를 확인하세요.
팔로우
김태희
공연과 예술, 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김선욱
서울 생활을 접고 무작정 충남 홍성으로 도주하여 10년째 지역 예술행정가로 밥벌이중. 나 좋자고 쓰기 시작한 소설로 무려 등단씩이나 했음.
팔로우
정연미
정연미의 브런치카페입니다. 문화예술강사, 문화예술교육사, 평생교육사, 문화콘텐츠 기획자. 4차사업 미래인재교육 강사. 아트라이팅 책쓰기 코칭. ★연락처: 010 5873 6658
팔로우
정효민
사람의 마음을 감동케하는, 글쓰는 문화예술사업 전문가
팔로우
리코타치즈샐러드
예술과 교육, 사람과 관련된 잡다한 내용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때론 전문적인 때론 경험적인 뇌피셜, 읽고 싶은 글을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석류
예술경영.문화행정학자(Ph.D), 교육자, 경영컨설턴트, 칼럼니스트.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좋은 것을 발견하여 '문화다원(文化多元)'을 함께 가꿔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밍밍
예술가를 지나, 공연기획을 거쳐, 예술과 행정, 그 어울리지 않은 두 단어를 공존해가며 문화재단에 정착한 현직자입니다 :)
팔로우
나무안
극본 쓰는 사람 (가끔 에세이)
팔로우
진영
감성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저의 작품이 누군가에게 그저 순간의 '기쁨', 혹은 '슬픔'이 되었다가 사라지기보다는 오랫동안 '좋음'으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yoga and story
실화를 재구성합니다. 휘발되는 말들을 주워 담습니다.
팔로우
티끌
하나 둘 티끌을 모으는 중
팔로우
스뗄라
내 마음대로 끄적이는 문화예술 그리고 무용. 발레 전공생이 택한 행정학과, 스타트업과 마케팅 에이전시. 그리고 이제는 문화예술행정가. 또 다른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중.
팔로우
주변인팬클럽
스쳐지나갈 뻔 했던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반짝이는 훈장을 받지 않아도, 큰 회사를 차리지 않아도 멋진 모두의 철학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취준생의 음악 이야기
순간의 감정을 글로 풀어내려고 노력하며 좋은 음악을 함께 나누고 싶은 29살의 청년입니다.
팔로우
달리는 신부 Running Father
달리는 신부(Running Father)의 마라톤을 통한 몸과 마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말씀과 더불어 이웃과 함께 사제로 살아가는 일상을 나눕니다.
팔로우
메롱
창업 후 다시 회사원이 되었습니다. 일하며, 살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두번째봄날 노인심리상담
노인심리상담사 (개인상담, 집단상담 & 강의 / 동년배상담사 & 노인일자리 소양교육) // 노년에도 마음의 봄은 옵니다. 인생의 두번째봄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