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9
명
닫기
팔로잉
79
명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김민정
인도 시댁에서 육아휴직 중. <화폐 대전환: 은행화폐에서 CBDC로> 공동 번역.
팔로우
김재완
주로 글을 쓰고 때때로 방송과 강연장에서 말을 하며 살아가는 낭만 아조씨입니다.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나둘셋
하나둘셋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회사, 관계, 성장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 관리자 관점을 곁들인.
팔로우
김지옥
눈에 띄는 것들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ondo
글의 온도
팔로우
But Tier
버티고, 흔들리고, 때로는 웃으며 걸어온 시간들. 그 속에서 건져낸 이야기들을 브런치에 차곡차곡 쌓아갑니다.
팔로우
별것 아닌 의학용어
가볍게 읽어가면서 의학상식과 인문학, 그리고 영어까지 늘어가는 기쁨, 별것아닌 의학용어! "의학은 인간적인 과학, 과학적인 인문학” - 펠리그리노
팔로우
왕눈이 누님
이제 칠십을 바라보는 K-누나의 어릴 적 이야기와 그 시절 국민학교의 풍경을 담은 이야기. 같은 시대를 살고 같은 추억을 가진 동무들과 글 속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지아
알콜중독인 엄마와의 관계에서 벗어나,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ziansoop@gmail.com
팔로우
팀픽서 Teamfixer
팀을 위한 재미와 가치를 높이기 위해 강의, 코칭, 진단, 역량평가 활동을 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해우소
왜 꼭 그래야만 해?
팔로우
Li Pul
오늘날의 '니체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승준
나는 한빛맹학교의 수학교사이다. '우리는 모두 다르다'를 주장하는 칼럼니스트이자 강연가이다. 밴드 플라마의 작사가이자 보컬이다. 누구나 불편하지 않은 세상을 꿈꾼다.
팔로우
김주완
<어른 김장하> <줬으면 그만이지> <풍운아 채현국> <대한민국 지역신문 기자로 살아가기> <SNS시대 지역신문 기자로...> 저자.
팔로우
데오잡
데드라인이 오늘이라 잡생각이 난다.
팔로우
흰꽃 향기 왕린
수필, 시, 산, 술을 좋아합니다. 오래 수필을 써왔고 책도 한 권 묶었습니다.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을 믿고 계속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이싸라
딸과 함께 잘 놀고 싶습니다. 60이 넘어서도 가족과 즐겁게 놀기 위해 글을 씁니다. 준비가 잘돼 꼭 이뤄지기를 바라며.
팔로우
엄마딸
나만 읽기 아까운 우리 엄마 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