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블루랜턴
'블루'의 차가운 이성과 ‘랜턴'의 따스한 감성을 담아... 됐고, 내가 쓰는 글이 읽고 싶은 글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라봇
어릴 때는 군인인 아버지를 따라 타의적으로, 현재는 자의적으로 외국인 남편과 함께 이곳저곳을 떠돌며 살고 있습니다. 평범함 속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링고
10년째 별거중, 두 아이의 엄마, 직장인, 일본거주, enfp...
팔로우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Sophi Perich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과 일상의 기록들, 조금은 직설적이고 불편한, 그렇지만 현실적인 생각들, 그리고 나의 어린시절을 위로하는 에세이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윌리를 찾아서
2011년 ~ 현재까지 대한민국 국민으로 살고 있는 탈북민입니다. 추억을 공유하고 잊지 못할 순간을 기록하는 일기장입니다.
팔로우
루로우
작가 0년차, 조경학과 재학중인 대학생 / 첫 책인 자전거 종주 여행기 『죽기 전엔 가보고 싶어』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하루한끼
성장을 멈추고 싶지 않은 40대 맘시생 하루한끼입니다.
팔로우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라디오
작가가 되기를 희망하는 치과의사, 꿈꾸는 라디오입니다.
팔로우
hannah
불행속에 큰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일이 가능한가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힘들지만, 잘 해 내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march
하얀 구름 아래, 파란 바다 옆, 초록 숲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HP
I am a teacher, a physicist and a mother who studies the quantum world.
팔로우
이샘
이샘의 브런치입니다. 흘러들어 고인 생각을 햇볕에 말립니다.
팔로우
오순이
2000년에 독일행, 마흔에 애낳고 엄마로, 아내로, 학부모로, 회사원으로 심심하게 살아가고 있는 1인.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