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
명
닫기
팔로워
19
명
곽정호
곽정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DB손보정미염
DB손보정미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재하
박재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윷스
무탈한 일상 속 고독과 외로움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따스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태어날 때부터 아토피를 앓았습니다. 상처와 고통 속에서도 겨우 살아내고마는 일상들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주한하루
감정을 오래 들여다보고 조용한 말로 하루를 꺼냅니다. 말이 닿았다면, 아마 당신도 나와 같은 감정을 오래 말 없이 기다리고 있었던 걸지도 몰라요.
팔로우
J u d y
J u d 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연하나
글을 쓰며 스스로를 치유하며 살아요. 마음에서 좋은 향이 났으면 참 좋겠어요. 그 향이 당신에게도 닿길
팔로우
엄마늑대
육아 기록을 해보려구요.
팔로우
채다
채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실패기록집』을 쓰고 펴냈습니다. 삶에 관한 이야기를 씁니다. @writteninjaemin
팔로우
태훈
태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비
길에서 푸른눈 삼색고양이에게 간택 당하면 어쩔 수 없이 키우기로 했다. 음식에 허브를 깃들여 먹는 것을 즐긴다. 매일 쓰는 것으로 명상한다.
팔로우
김뜻뜻
*뜻뜻하다: 뜨겁지 않을 정도로 온도가 알맞게 높다' // "좋아하면 일단 해봐야지!"라는 모토로 살아가는 호기심 많은 직장인.
팔로우
운동하는 거북이
자타공인 평균 미만의 운동 신경을 가지고 있으나 치열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운동으로 체력 스탯을 쌓고 있는 n년차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조지우
우당탕탕 게임회사&독거 일상
팔로우
문지웅
20년차 영상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계원예술대학교 겸임교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