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1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212
명
보그 Lee
불면의 밤을 지나, 다시 읽고 쓰며 설레이는 새벽을 열어 보려 합니다. 스스로를 챙김에 의미를 두지 않고 살아 온 지난 나날들을 후회하며,행복해지기 위해 오늘을 살아갑니다.
구독
R 독자
R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Gyeong Elena
Gyeong Elen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구독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구독
여행가삐삐언니 김영희
여행가삐삐언니 김영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여행에세이 <내 여행은 식물성> 출간 (여행작가 김삐삐). 여행작가학교 32기 여행작가협회준회원
구독
삼콩
좋아하는 게 많아요.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글 쓰는 걸 좋아해요.
구독
Happy Diamond
자기계발,부자,경영,주식투자 등을 전문적으로 집필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주요 저서로는 견생기적, 이목을 어마하게 ChatGPT 부자가 되는 절대과학 외 3종, eBook 5종
구독
소곤소곤
소곤소곤입니다. 매일 읽고 쓰고 운동하며 기적같은 하루에 감사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려하는 평범한 일하는 엄마입니다.
구독
꾸니왕
<공인중개사 중재가 우선이다.>에세이집 출간, 소설"그래서 사랑하나?그래도 사랑한다!"출간 양산 별밤 운영(책방/호프/출판사) "글을 봤다."라는 글을 쓰고 싶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