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인체에서 알칼리 pH의 중요성

#알칼리수 #바이오세라 #미네랄수

인체에서 알칼리pH의 중요성





1. 건강한 인체의 혈액 및 세포체 성분은 pH7.4+-0.04입니다. 




2. 조상대대로 현재까지 마시고 살아온 물인 지하수, 강물, 수돗물 등은 pH7 이상의 알칼리수입니다. 





3. 혈관이 막히는 고혈압, 세포 염증, 암, 질병 등은 pH7.4+-0.04 알카리 유지를 위한 인체 전체의 몸부림입니다. 





4. 산성 음식, 오염된 물, 공기를 마시면 산성노폐물이 혈관, 인체 장기 세포에 쌓입니다. 이런 산성노폐물을 씻어내기 위해 소변, 소화, 호흡 등 최소 2.5L 이상의 수분공급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음식 및 마시는 물을 통해 매일 2.5L이상의 수분 공급이 필요합니다. 





5. 조상대대로 마셔온 지하수, 샘물, 강물 등 생명수들은 pH7이상의 알칼리수입니다.




6. 자연의 물순환원리를 닮은 바이오세라 알칼리미네랄수는 하늘로 올라간 수분이 구름이 되어 다시 비,눈으로 변해 바위,자갈을 통과하여 지하수,샘물 등 알칼리미네랄수가 되듯 오염된 물을 안전성 인증받은 자연 바이오세라 크리스탈볼 결정볼들을 통해 알칼리미네랄수를 제공합니다. 





저자 소개

전형탁 박사는 항산화, 원적외선, 공기정화, 광촉매 관련 바이오세라믹 과 물 활성화 세라믹을 1986년부터 연구해왔습니다. 그는 현재 우석대 학교에서 수소연료 혁신센터 연구교수이며, WQA에서 인증된 바이오세라믹(물& 미생물)분야의 물 전문가입니다. 또한 현 바이오벤처기업 (주)바이오세라(링크)의 대표이사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건강한 세포수 vs 암적 세포수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