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이재윤
영화를 말합니다.
팔로우
민재였던 서은우
창피하지만 나는 마약사범이다. ‘현대자동차 대졸공채 최초 여성자동차정비사’, ‘하트시그널 출연자’ 등 내게 붙던 수식어는 이제 없지만 반성하며 다시 정직하게 살아가 보기로 했다.
팔로우
기자의 휴식
N년간 한국 언론사에서 일을 하면서 몸과 마음이 조금 다쳤었지만 지금은 행복한 편입니다! 앞으로는 머릿속 생각들을 글로 써내려갈 계획입니다. 현재는 일본에서 거주 중.
팔로우
추현호
되돌아 보면 내 인생은 도전과 모험의 연속이다. 가끔 자신에게 질문한다. 그때로 돌아가도 똑같이 하겠냐고. 선뜻 답이 나오지 않는다. 브런치를 통해 그동안의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팔로우
우제우재
우제우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편집자H
편집자이자 책 덕후, 그 여정
팔로우
한선생
멸종위기 1급 토종 문화심리학자 한민입니다. 문화와 마음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rainmaster44@gmail.com
팔로우
글곰
소설과 삼국지를 좋아합니다. [출사 : 삼국지 촉서 제갈량전]을 썼습니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서울월매
서울에 사는 막걸리매니아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레드프라이데이
여행, 디자인, 건축, 미식 등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글을 전하는 RedFriday 입니다.
팔로우
김산결
마음이 담긴 글의 힘을 믿습니다. 단 한사람에게라도 울림을 줄 수 있는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정 몽
正夢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Stella
팔로우
주원
대학과 대학원에서 천문학을 공부하고 시립 천문과학관과 천문학 교육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지금은 고향인 제주도로 돌아와 어머니와 별을 보고 삽니다. 가끔 농사도 짓고 글도 쓰면서요.
팔로우
공오공육
나를 알기 위한 글쓰기
팔로우
트윈픽스의 빗치
맑고 깨끗하게 살고 싶은 前 일간지 기자. 現 대학원생.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