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OS Dec 10. 2015

Life

동네에 피아노 학원이 생겼길래 가격이랑 강습 시간 알아보러 들어갔다. 숙대를 졸업하신듯, 숙대교수님들의 이름이 쓰여진 화분이 많았다. 성인이기에 뭐 쳐보라고 하기도 그렇고, 한 곡 연습해서 오란다. 몇 년이 걸릴지도 모르는 숙제를 받아왔다. 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내주신 숙제인 걸까 ㅋㅋㅋ

덧+
자꾸 모베, 모베하시길래 그게 뭔가 했는데 모차르트와 베토벤의 줄임말이었다...한번 약어를 알게 되자 혼자 조합해보기 시작, 나는 모차르트-하이든-슈베르트가 제일 웃겼다 ㅎㅎㅎ알베니스-바흐-맨델스존도 웃김 ㅎㅎㅎ

덧++
연말에는 역시 메시아와 함께 해야 한다. 그러나 국립합창단은 이미 표가 매진되었고, 나는 연말을 노부스 콰르텟과 보내야 할 성 싶다. 노부스의 이번 테마는 죽음과 소녀이다.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와 네이버 블로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