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OS Dec 19. 2015

KBS 2015 한국의 클래식 내일의 주역들 콘서트

김홍기, 조성현, 김재원, 서선영, 이응광, 박형진

이상은, 박영성, 선우예권, 노부스 콰르텟.


피아노의 김홍기-참 섬세하다 싶었다. 같이 본 사람은 왼손 힘이 더 셌다고 했다. 미스터치 살짝.

조성현&김재원-플루트 소리가 이렇게나 예쁘다니. 고음(?)에서도 째지는 소리가 아니라 부드럽고 영롱했다. 그리고 몸으로 연주해내더라. 참 듣기 좋았다.

서선영-악기 연주가 나올 때 기침하고 목 가다듬던 청중들이 서선영이 노래하자 조용해졌다. 성량이 참 풍부하고 화려했다.

이응광-컨디션때문인지 피아노에도 묻히는 감이 있었다ㅜ내 귀는 막귀인데도 그렇게 들렸다...서선영과 함께 할 때는 더더욱. 하...그리고 사진...사진! 이게 바로 셀기꾼인가ㅎㅎㅎ 연기 참 잘하시더라!


이상은-슈만 잘 모르고 들어보지도 않던 사람인데 슈만 참 매력적이구나 알게 해주었던 연주:D 기념촬영도 같이 함 ㅎㅎㅎ

선우예권&노부스-역시 나는 2악장이 제일 좋다. 가장 아름다운 듯. 여기 콰르텟은 고르게 시선이 갔다. 박력있는 퍼스트만 눈길가는 게 아니라 세컨도, 비올라도, 첼로도 개성있으면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그런데 이거 연습 시간이 길지 않았던 것 같음.

그래도 오늘 공연을 보고 다음주 월요일에 갈 노부스의 예당공연도 기대되었다+_+ 앵콜로 고요한 밤을 연주해주는데 퍼스트하시는 분의 음색이 어찌나 아름답던지 사르르 녹았다 우하하


작가의 이전글 월급루팡을 벗어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