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산프로 Dec 13. 2018

삶의 변화를 위한 도전 완결 및 시작

 예전에 썼던 삶의 변화를 위한 모든 도전은 끝이났다. 내가 갔으면 좋았을 회사는 면접의 문턱에서 과장급 채용이라는 이유로 무산됐다. 그래도 이런 기회가 왔음에 만족하고 기쁘게 보낼 수 있었다.


 얼마전에는 정말 말도 안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회사에 지원을 했는데 그 회사 인사팀에서 전화가 왔었다. 결론은 서류 탈락이었지만 과정이 의미있었다.  


 “귀하의 이력이 사실 지원해 주신 직무랑은 적합하지 않아 금번 채용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만 당사의 마케팅팀에 너무 적합한 경력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해당 팀의 채용 시 우선 고려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귀하의 이력서를 보관하고 있어도 될까요?”


 내년 중 채용이 있을 수 있지만 확답은 드릴 수 없다는 희망뿐인 결론이었지만....이런 말을 해주는게...얼마나 영광인가.... 이 분야에서 겪어낸 그간의 경력을 인정해주는 것 같아 너무 뿌듯했다.


 다시 달려보자!!! 삶의 변화를 만들어보자!!!!!!

작가의 이전글 그냥 잠이나 자고 싶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