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라온써니
글쓰기를 좋아하는 도서관 사서입니다. 어쩌다 책 출간까지 하였습니다. 꾸준히 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팔로우
MJ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브랜드를 홍보하는 사람입니다. 술과 요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음식에 얽힌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인스타에 짧은 후기도 남기고 있어요 :)
팔로우
하은빛
삶과 글을 연결하고 소통하는 글쟁이입니다. 마음의 상처를 글로 극복하고 나를 찾아가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팔로우
이경희 소장
<어른이 된다고 다 괜찮아지진 않았다> 저자. 내마음심리상담 연구소 소장. 숙명여대 초빙 교수. 20년 이상의 심리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의 마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양유정
다정한 글을 쓰고 싶어요 ᰔ
팔로우
브릭
벽돌(brick) 한 장을 쌓듯이, 저의 글을 한 편씩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좀 더 단단한 사람이 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워킹홀리데이를 보내고 왔습니다.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고기 디톡스 중. 해산물+우리콩 많이 먹어요. 페스코 채식, 건강한 채식을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lovefund이성수
외로운 주식투자의 길에 등대가 되는 투자 칼럼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카페 : lovefund이성수와 함께하는 주식투자 http://cafe.naver.com/lovefund369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열대초록
365일 중 350일이 맑은 남부 스페인에 삽니다.
팔로우
돋을볕
글자를 배운 뒤부터 숨 쉬듯 글을 지어 온 사람. 대학원에서 문예창작학 전공. 무수히 많은 상을 받았지만 확신이 없다가, 이제는 소중한 이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게으른 여행자
에세이를 씁니다. <내일은 모르겠고 하루만 열심히 살아봅니다>를 썼습니다. 협업, 제안; haemil2002@naver.com
팔로우
혜성
동화와 소설, 서평, (사춘기 아들을 둔 엄마의) 일상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쓰는 사람도 읽는 사람도 편안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원영대
글을 통해 삶과 행복의 답을 찾는 직장인.
팔로우
무똥
한국인 걸리버, 무똥 여행기!(프랑스 6개월, 미국 1년) 대기업 7년 재직 후 학원 강사를 거쳐 영상번역가가 된 무똥 도전기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이성진
이성진의 브런치입니다. 맑고 고운 자연과 대화, 인간들의 심리를 성찰해 보는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이미지와 짧은 글을 교차해 의미를 나누고자 합니다. 언어의 향연을 소망합니다.
팔로우
마음상담사 Uni
나와 우리의 따듯한 숲, '아라차림', 당신 곁의 따듯한 상담사, Uni에요. <화내는 엄마에게>, <마인드 제로>, <사춘기살롱>작가, 버츄프로젝트, MBTI 강사예요~~
팔로우
팔월
미니멀라이즈한 삶을 탐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