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이터파머 DataFarmer Oct 23. 2020

나를 살리는 감사의 기적

이진희 저  돌아온탕자  2019.02.20.

서평 및 발제

 지난 책의 내용 중 한 챕터를 집필한 작가가 있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이었다. 그 작가가 쓴 책을 찾아서 읽어보게된 책이다. 3-4년전에 미라클모닝을 하면서 함께 만났던 분이었는데, 지금 작가가 되어서 책을 출판했다. 그때 작가가 되는것이 꿈이였고, 감사 연습을 매일같이 하셨는데, 어느덧 그것을 실천하여 이루어 내셨고 그 삶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 출판 되었다. 축하합니다~~


챕터 소개

제 1장 _감사를 만나다

쉼표와 마침표

내 인생의 비브라토

내가 살아가는 이유

제 2장 _감사의 이유

매일 기적을 만나는 삶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

행복으로 가는 길

인생의 걸림돌 뛰어넘기

내 인생 최고의순간, 지금 이 순간

내 안의 헐크 길들이기

삶의 필수과목, 시련

어제보다 나은 오늘

제 3장 _감사의 힘

더 큰 감사를 불러오는 감사

사람을 끌어당기는 감사

꿈을 이뤄주는 감사

나를 사랑하게 되는 감사

마음근육 키우는 감사

행복한 우리집 만드는 감사

제 4장_감사한 하루

셀프감사

함께하는 감사

있다감사

사랑♡축복 5 감사

나누는 감사

하루감사

감사여행

미리감사

감사운동

선포하는 감사

제 5장_감사의 초대

나의 감사 지수는?

감사의 방해물

감사를 선택하라

습관처럼 감사하라

감사의 언어로 바꾸라

범사에 감사하라

바로 지금, 감사하라


에피로그

 감사 일기를 기록하고자 평소 쓰던 에버노트에 새 노트를 만들었다. Thanks~~



매거진의 이전글 하이바이 스피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