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back배경ground
바쁜 걸음을 세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있는 그대로의 배경이라 믿습니다. 가다가 서고 싶은 그런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유미
<가장 안쪽에서 가장 먼 곳까지>, <낯설고 다정한 나의 도시>를 썼습니다.
팔로우
카르멘
제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게 소원인 워킹맘, 필라테스 하는게 낙인 운동녀. 그리고 죽을때까지 내가 나로 살아갈수 있도록 글 쓰는 작가. 삶을 레모네이드처럼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아직작가아님
새로운 것에 도전
팔로우
박건유
박건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절대신비
깨달음 그 이후의 풍경을 노래합니다. 인문학은 물리학과 한 점에서 만납니다. 그리하여 물리학 베이스로 철학 글 쓰게 되었습니다. '씩씩한 철학 담론’이라고 명명해 보았습니다.
팔로우
쥬니
언젠간 글을 쓰는 사람이 되려구요.
팔로우
onthestreet
...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우주에부는바람
책/영화/음악/아내/고양이용이/고양이들녘/고양이들풀/Spitz/Uaral/이탈로칼비노/박상륭/줌파라히리/파스칼키냐르/제임스설터/찰스부코스키/등등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운동합니다..
팔로우
Wesley Michael
Wesley Michael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영킴
공주 왕자 그리고 우리
팔로우
뀨뀨
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 독자
브런치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메이키
글을 쓰면서 스트레스를 해소 하고, 음식으로 힐링하고, 여행으로 에너지 충전하는 몸과 마음이 튼튼한 사람입니다. 소설과 같은 일상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히토미
[ 히토미의 브런치 ] 일본 학원에서 영어, 국어(일어) 강사로 일합니다. 관심 분야가 많은 편입니다^^
팔로우
이하늘
이하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치
음치, 몸치, 그리고 글치. 뭐 하나 잘하는 건 없지만, 자꾸 해보고 싶습니다. 공돌이지만 글 쓰는 게 좋아, 언젠가 책 한 권 내는 상상을 합니다. 글을 짓는 엔지니어, 글지니어
팔로우
김보성
김보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지은
추억의 문을 열어준 아들과 함께하는 일상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