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0명
-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
예모니카
세모녀(로사맘과 모니카, 루칠라 두 딸)의 유럽, 아시아 등지의 여행, 가톨릭 성지 순례 이야기 그리고 여행지마다 감성을 담은 예모니카(큰딸)의 작은 이야기와 시(詩)
-
다작이
안녕하세요? 25년 차 현직 초등학교 교사인 '다작이'입니다. 글쓰기를 사랑하고, 언젠가는 소설가가 되고 싶습니다. 닥치고 글 쓰기, 많이 쓰기에 재능(?)이 있습니다.
-
더굿북
http://www.thegoodbook.co.kr
-
김기자
20년차 방송기자입니다. 시사프로 앵커를 맡고 있습니다.
-
오벳
자폐성 장애를 지닌 아이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엄마, 에세이스트 오벳입니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에 감사하며 하루 하루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Lohengrin
항공사 홍보실에서만 35년 근무하고 2024년 10월말로 정년퇴직 했습니다. 숨 쉬는 숨결 하나, 느껴지는 공기 한 줌까지도 매일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생계를 위해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남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
필로소피아
기초 회계와 금융 교육에 대해 쓰며, 돈이 없어도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간결함이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오기에, 심플한 투자와 삶을 지향합니다.
-
홍은채
결혼 생활 10년 차. 현 어부의 아내. 행복힌 부부관계를 이야기하는 자칭 결혼주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