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47
명
닫기
팔로워
2,247
명
독자
미래의 작가를 꿈꾸는 사람 ✍️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ONAD
.고양이집사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야옹이
삶의 의미를 찾고자 글을 읽고 써봅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Queeny
퀴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홍래
김홍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달숲
오늘은 어제를 후회하고 내일은 오늘을 후회할 직장인. 그 후회로 잠 못 이루는 시간에 작은 단상을 채워 씁니다.
팔로우
Hebrews
Archibald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성훈
꿈을 이룬 강남 건물주의 이야기와 여러분 들을 위한 세상사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나영욱
우리 하나로 마트 사주/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12부 부장판사/방송공사 상임 명예회장/독립수사과 아브라함 함대 대장/현대아산 변호법인 사업체 로펌 대표이사/나주광역시 주지사 문공입니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셀리나
책 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홍차와 커피를 사랑하는 에디터입니다. 책과 예술, 글쓰기와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무아래
일하고 사람을 만나고 책을 읽고 영화를 보다 보면 쓰고 싶은 이야기가 생긴다. 그런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