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
명
민이음
그냥 씁니다.
구독
경아로운 생각
< 대기업 30년_임원 > S그룹 상무_E 패션그룹 디자인실장_ 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구독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구독
아싸이트
아웃사이더를 추구하는 직장인이 일상에서 찾은 소소한 인사이트를 소개합니다.
구독
최과장의 심플한 상담소
<감정이 힘든 어른들을 위한 심리학>, <나를 치유하는 마음 털어놓기>, <말의 진심> 저자, 심리상담가, 강연가, 유튜버
구독
브랜든
HR컨설턴트, 외국계기업에서 현업과 HR 컨설팅 경험으로 채용 및 학교, 기관등에서 커리컨설팅,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외국계 커리어 커넥팅 플랫폼 스타트업 FlyMax CEO
구독
김설
고양이를 좋아하는 소심한 사람.하지 못한 말을 글로 씁니다.<오늘도 나는 너의 눈치를 살핀다><사생활들><다행한 불행><난생처음 독서 모임>을 썼습니다.
구독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구독
Jaimie 제이미로그
To grow up day by day. Insight를 공유하며 동반성장의 가치를 지향합니다. (Feat. 축구에 진심인 영국 직장인)
구독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