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룬 Jan 29. 2024

처음이라 그래

어느 날 갑자기 나는 아빠가 되었다.

너무나 낯설었던 아빠라는 호칭은 그냥 그렇게 어느 날 내게 붙었다.


여전히 책도 읽고 싶고 게임도 하고 싶고

아내와 근사한 데에서 데이트도 하고 싶고 가끔은 혼자 방에 틀어박혀 그림도 그리고 싶은데


이 작은 악마는 찰나의 공백도 허용하지 않는다. 육아를 하는 매일매일 내가 별로인 사람이라는 걸 확인한다.


자고 일어나면 아이가 크듯이 나도 같이 컸기를 바랄 뿐이다.


작가의 이전글 브라키오유치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